티스토리 뷰

추석선물 보낸 소비자들 조롱하는 대통령
저는 36살이고 어릴때부터 궁핍해서 친구집에서 이웃들과 밥을 먹다가 어른들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제 내가 얼마나 많은 부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친구 부모님을 위한 첫 추석 선물
네이버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고마운 분들이 계시니 저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민하다가 추가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라갈비지만 처음에는 분명히
호주인과 미국인 사이에서 선택이 가능했습니다(확실하지 않지만 확실하지 않음).
추석선물세트 포장으로 샀는데,
그래서 호주에서 구매했습니다.
추가 구매할 때마다 가격이 62500에서 65900으로 올라갔습니다.
69900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양보다 제품을 더 생각하게 만든다. 선물이라 그려보고 싶었는데 다시 사러 갔을 때 미국산이라 가격이 왜 바뀌었냐고 물어보니 호주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
그래서 문의 후 답변이 없습니다.
전화를 걸어 문의를 해보니 호주산 제품에 대해 문의를 하고 가격도 문의를 해봤습니다.
카운슬러가 이해를 못해서 20분째 도르마무..
사과로 하실건가요?
나는 충분히 좋지 않다
미안하지만 내가 틀렸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매니저를 바꾸라고 말했고 나는 몇 분 더 기다렸다
나는 전화를 걸었다
그는 보스였다
위에서 다 말씀드렸습니다.
너무 무거우면 만족하고 다른데서 사게되요.. 그리고
그냥 거기에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셔도 환불을 위해
내 개인 정보를 알려야 해요.
전화 안받아요...

그 후 네이버에 연락해서 환불을 요청했습니다.
사과문을 보내주세요
그리고 그 회사인 네이버에서 저에게 징계를 요청했습니다.
녹음, 녹음, 증거, 캡처까지 모두 드렸습니다.
하지만 네이버에서 답해주세요
개인정보가 유출될 경우 어떤 처벌을 받을지 알려드릴 수 없으며,
넷셀러에게 사과할 생각은 없습니다.
그래서 피해자가 네이버에 올라온 피의자 징계번호가 개인정보 유출이라는 걸 왜 알고 있는지 모르겠다.
알 권리가 있냐고 물으니 도루마무라는 또..
상담사가 더 이상 할 수 있는 게 없는 것 같아요.
방금 Netmaja Store에 메시지를 남겼습니다.
문질러 지우는
다시 남겨두고 내용증명으로 형사고소하겠습니다.
그래서 답글을 남겼습니다.
제 글은 그대로 두고 다시 지웠습니다
그는 세 번째로 지워졌고, 형사 고발 내용을 입증했습니다.
나는 내가 할 일을 저장했습니다.
처음으로 부모님이 나를 책임질 수 없을 때
저를 돌봐주신 친구 부모님에게 선물을 보냅니다.
마음에 안들어서 너무 속상해요.



잘못하면
제가 잘못하고 있는 것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